HKIAC WEBINAR SERIES: 29 APRIL

HomeEvents HKIAC WEBINAR SERIES: 29 APRIL
29 Apr 2020

홍콩-중국 대륙 임시 조치: 게임 체인저
(Korean language)

화상세미나는 한국시간 16:30 시작 예정입니다.

이번 화상세미나(Webinar)는 홍콩과 중국본토 간 체결된 임시조치(interim measures) 협약의 범위, 실제 적용사례, 임시조치 협약이 중국본토 관련 국제계약에 미치는 영향 및 HKIAC각 축적한 관련 경험들을 다룹니다.

임시조치 협약은 홍콩을 중재지로 하는 계약상 발생하는 HKIAC 및 다른 중재기관들의 중재사건에서 중재당사자가 상대방의 자산동결, 증거보존 혹은 특정이행을 위해 중국본토 법원에 신청하는 것을 가능한 메커니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 협약은 중국본토 이외에 소재한 중재당사자가 임시적 처분을 구하기 위해 중국본토 법원에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최초이자 유일한 메커니즘이기도 합니다. 따라서 이 협약은 중국당사자가 있는 중재사건에서 하나의 획기적인 전환점을 제공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.

HKIAC는 이미 중국본토에서 총 55억 위안(약 7억 9천 8백만 달러)에 달하는 증거보존 또는 자산동결 신청을 처리한 바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이번 화상세미나에서 참여해 알아보시기 바라고, 중국본토 관련 분쟁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.

비용: 무료

Click this link for details.

스케줄:

15:30(한국시간 16:30 ) : 웹이나 시작

16:15(한국시간 17:15) : Q&A

언어: 한국어


Click HKIAC Webinar Series for our list of webinars. 

Share this